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배송이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1:1 문의글에 답변 드렸는데, 다소 늦게 답변드려 확인을 차마 못하신듯 합니다.
주문량 폭주로 인하여 5/6 이후 발송 예정이라고 안내 드렸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리며, 거듭된 배송지연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1문의에도 글 남겼는데 아무런 답변이없어 여기에도 남깁니다
1주일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도없고 배송도안되는건 무슨 대처인가요?
발송은 언제 이루어지는지 최소한 늦는다면 늦는다고 공지라도 하거나 이유라도 알려줘야하는거아닙니까?
이렇게 늦게 받으면 예약주문을 하는데 무슨 이유가있는지요?
아무런 대책도 대응도 없는건가요 ? 어이가없음을 넘어 화가납니다
이만큼 배송이 지연된것에 대한 책임은 어떻게 지시나요? 시간손해에 대한 배상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고싶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